우크라이나 위기 긴급지원 후원하기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사진자료실


상세보기

사진자료실 상세보기
제목

[서울] 삼양그룹, 취약계층 위한 따뜻한 식사 나눔(2017)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8-11-22 조회 5312
첨부파일

삼양그룹, 취약계층 위한 따뜻한 식사 나눔

11월 16일(목), 삼양그룹 임직원들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와 함께 남부봉사관에서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을 제작했습니다.

밑반찬 만들기에 참여한 삼양그룹 임직원 6명과 적십자 봉사원 15명은 정성을 담아 직접 밑반찬을 제작했습니다. 이날 밑반찬은 추운 겨울, 건강을 위한 영양 삼계탕과 배추겉절이, 멸치꽈리볶음으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삼양그룹은 2017년 9월 1일부터 2018년 8월 31일까지 1년간 관악구 및 동작구 취약계층 180세대에 매주 전달되는 밑반찬 지원 사업을 위해 1억 원을 후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삼양그룹 직원은 “직접 만든 반찬이 전달된다고 생각하니 내가 먹을 음식을 만들 때 보다 더 정성을 쏟게 되는 것 같습니다.”라며, “밑반찬 나눔을 통해 작지만 따뜻한 온정까지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참여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삼양그룹은 밑반찬 나눔 외에도 2012부터 취약계층 물품지원, 세탁차량제작 등 다양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삼양그룹, 취약계층 위한 따뜻한 식사 나눔(2017)의 이미지 중 선택된 이미지

나눔한마디

"따뜻한 마음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주세요."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여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페이지 영역

지역별/부서별/영상별/분류/년도별 검색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