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흙탕물을 퍼내는데 그냥 눈물이 나요..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세안이엔지, 일상 회복을 위한 생활 방역 마스크 기부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1-11-25 조회 309
첨부파일

 세안이엔지, 일상 회복을 위한 생활 방역 마스크 기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에 인도주의 활동 지원을 위한 마스크 70,000장 기부

 

세안이엔지(대표이사 전광수)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모두의 단계적 일상 회복을 위한 생활 방역 마스크 70,000장을 전달했다.

단계적 일상회복 속 코로나19 재확산이 우려되는 상황 속에서 생활 방역 강화를 위한 비말마스크(KF-AD) 40,000장과 KF-94마스크 30,000장을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힘이 되고자 전달했다고 세안이엔지는 밝혔다.

이번 기부된 방역 마스크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서부봉사관을 통해 양천·강서·구로·금천·영등포구의 취약계층 및 방역 취약 소상공인, 자원봉사자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전광수 세안이엔지 대표이사는 위드코로나가 시작되었어도 마스크는 아직 우리 생활에서 꼭 필요한 필수품인 것 같다. 그동안 기부를 하려 해도 어디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라 고민했었는데, 지인을 통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쉬지 않고 노력한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을 알게 되었고, 그 계기로 적십자에 마스크를 기부하게 되었다, “우리가 기부한 마스크가 꼭 필요한 분들께 전달되어 소중히 사용되길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