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 후원하기 부모와 헤어진 후 보육원에서 자란 민우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사랑요양병원,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병원' 캠페인 참여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1-08-25 조회 297
첨부파일

바른병원이 건강한사회를 만듭니다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을 나눠요!!

사랑요양병원,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병원캠페인 참여

 

노원구를 대표하는 요양병원 사랑요양병원(의료법인행복나눔의료재단 이사장 조무형) 씀씀이가 바른병원캠페인에 참여하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의료기관의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선다.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사랑요양병원을 씀씀이가 바른병원으로 인증하고 바른병원 명패를 전달했다.

조무형 사랑요양병원 대표는 평소 지역사회 어르신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관내 복지관 및 의료취약계층에 지속 후원하는 등 우리 병원이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일에 관심이 많았다. 그러던 중 대한병원협회 공문을 통해 적십자와 함께하는 씀씀이가 바른병원후원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고, 지역사회 위기가정을 위한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하고자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병원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와 함께, “과거부터 적십자가 수행하는 지역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활동들을 자주 접해 적십자가 하는 일의 중요성을 직접 체감했고 이것이 계기가 되어 적십자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적십자를 후원파트너로 선택하게 되었다.”, “저희의 후원금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위기가정에 소중히 잘 전달되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 취약계층 의료지원이라는 의료법인의 취지를 잊지 않고 지금처럼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병원 직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적십자사가 추진하는 씀씀이가 바른병원 후원금은 지역의 위기가정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소중히 사용된다. 

대한적십자사는 나눔에 뜻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 강소기업 뿐만 아니라 병원, 한의원 등과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사회공헌을 통한 복지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아래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blog.naver.com/rc_seoul/221335631483  .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