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흙탕물을 퍼내는데 그냥 눈물이 나요..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주)SR, 적십자에 코로나19 의료진 위한 물품 기부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1-08-20 조회 533
첨부파일

 ()SR, 적십자에 코로나19 의료진 위한 물품 기부

서울지역 코로나19 의료진에 5백만 원 상당의 과일세트 전달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코로나19 의료진들을 위한 물품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서울지역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SR이 기부한 5백만 원 상당의 과일세트를 코로나19 전담병원인 서울특별시 서남병원에 전달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의료진분들이 매우 고생하신다고 들었다. 잠시라도 쉬면서 에너지를 보충하시면 좋을 것 같아 과일세트를 준비하게 됐다.”, “SR은 코로나19 극복과 기업의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해 계속해서 나눔활동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SR은 연탄 나눔, 설날 떡국 나눔, 지역봉사단 운영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작년 3월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경북 지역 의료진에 의료물품을 지원했으며, 올해 6월에는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하나센터와 취약계층의 고용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공공기관의 사회형평적 역할 증대에 앞장서고 있다.  .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