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 후원하기 부모와 헤어진 후 보육원에서 자란 민우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키다리식품(주)의 ‘세이면’나눔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1-08-09 조회 298
첨부파일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키다리식품()세이면나눔

- 키다리식품(), 자사제품 세이면 새콤달콤 비빔국수’ 4,800개 기부

- 적십자, 서울시내 재난취약가구 및 성동외국인노동자센터에 세이면 전달

 

식품(면류) 전문제조 및 고속도로 휴게소 운영 전문 기업 키다리식품()(대표이사 이명수)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자사 제조 즉석생소면 제품인 세이면(세상을 이롭게 하는 면) ‘새콤달콤 비빔국수’ 4,800개를 전달했다.

이번 세이면기부는 코로나19 및 혹서기 폭염 등에 취약한 지역사회 이웃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적십자 서울지사에서 한방삼계탕을 직접 제작해 전달하는 삼복더위, 삼계탕 나눔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키다리식품()이 기부한 4,800개의 새콤달콤 비빔국수2,400개는 한방삼계탕과 함께 양천·강서·구로·금천·영등포구 재난취약가구에 전달됐으며, 나머지 2,400개의 세이면은 코로나19로 더 어려워진 외국인 노동자들을 위해 서울특별시 성동외국인노동자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세이면을 기부한 키다리식품()키다리 장학재단운영, ‘사랑의 한끼 나눔등의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꾸준히 사랑을 전하고 있다. 또한, 작년에는 코로나19로 더 어려워진 취약계층과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위해 세이면을 기부했으며, 이러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기부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작년 11월 적십자 서울지사로부터 사회공헌 사업유공 표창을 받기도 했다.

이명수 키다리식품() 대표이사는 코로나19에 무더위까지 겹쳐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 세상을 이롭게 하는 면이라는 뜻을 가진 세이면이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새콤달콤한 비빔국수 맛있게 드시고 무더위로 잃어버린 입맛 되찾으셔서 올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키다리식품()은 지난달 14일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에 한층 더 다가서기 위해 6번째 세이면 새콤달콤 비빔국수를 출시했다. 전국 GS25를 통해 판매되고 있는 새콤달콤 비빔국수는생소면과 특제 비빔소스가 어우러져 집에서 먹는 비빔국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