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 후원하기 부모와 헤어진 후 보육원에서 자란 민우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직접 담근 열무김치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1-06-07 조회 400
첨부파일

직접 담근 열무김치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 코스콤, 영등포구와 함께하는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 영등포구 취약계층 200세대에 열무김치와 여름이불 전달

527(),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코스콤(대표 홍우선)과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의 후원으로 관내 취약계층 200세대에 열무김치와 여름이불을 지원했다.

적십자 서울지사 가온(家溫) 사계절 김장 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곧 다가올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직접 만든 시원한 제철 열무김치를 취약계층에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영등포지구협의회 소속 봉사원들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취약계층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열심히 150kg의 열무김치를 담갔다. 적십자는 이날 담근 김치를 포함해 총 600kg의 열무김치를 여름이불 매트 200세트와 함께 영등포구 취약계층 200세대에 전달했다.

김장 나눔에 참여한 적십자 봉사원은 요즘은 코로나19로 마스크를 항상 착용하고 있어 예년보다 더위를 더 많이 타는 것 같다.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로 더위에 지친 분들이 기운을 되찾아 건강하게 여름 보내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코스콤은 2016년부터 적십자와 함께 정기적으로 취약계층의 영양 상태 개선을 위한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과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서울특별시지사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계절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가온(家溫) 사계절 김장 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기업 및 개인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사회봉사팀(02-2290-67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