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 후원하기 부모와 헤어진 후 보육원에서 자란 민우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영암교회, 2021년도 적십자 희망성금 기부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1-04-07 조회 429
첨부파일

영암교회, 2021년도 적십자 희망성금 기부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 위해 적십자에 희망성금 1백만 원 전달

▢ 4월 4일(일), 영암교회(담임목사 이철)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2021년도 적십자 희망성금을 기부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나섰다.

▢ 영암교회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더 어려워진 영등포구의 이웃들을 돕고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100만 원을 적십자 서울지사에 전달했다.

▢ 이철 영암교회 담임목사는 “부활절을 맞이해 더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자 적십자 희망성금에 참여하게 됐다. 지역사회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저희의 소중한 마음이 소외된 이웃들에게는 희망으로 전해져 힘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는 2021년도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 재원 마련을 위해 적십자회비 연장모금기간(~ 2021. 4. 30) 동안 서울 시민을 대상으로 성금을 모금한다.

▢ 시민들의 자발적 성금인 적십자회비는 화재‧수해 등의 재난으로 인한 이재민 구호,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지원을 받지 못하는 사회 취약계층 및 위기가정의 생계구호, 보건‧안전역량 강화 등 보건복지활동 및 구호활동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 사용된다.  끝.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