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이 후원하기 다운증후군 아린이 시간이 이대로 멈췄으면..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함께라면 어려운 시기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1-03-22 조회 408

함께라면 어려운 시기도 극복할 수 있습니다!!

-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강동구후원회, 희망성금 기부

- 서울지사 박종근 상임위원과 신은진 대의원도 희망성금 기부에 참여

▢ 3월 17일(수),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강동구후원회(위원장 서병철)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성금을 전달했다.

▢ 강동구후원회는 강동구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적십자의 인도주의 활동을 후원하기 위해 2002년 결성됐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강동구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회 회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500만 원을 기부했다.

▢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상임위원이며 강동구후원회의 자문위원인 박종근 (주)늘푸른수성 대표도 코로나19로 더 어려워진 취약계층을 위해 희망성금 300만 원을, 서울지사 대의원을 맡고 있는 신은진 강동구후원회 사무국장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성금 100만 원을 별도로 기부했다.

▢ 서병철 강동구후원회 위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특히 지역사회는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강동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강동구후원회 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이번 기부금을 마련했다. 힘든 시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 박종근 대표는 “모두가 힘을 합친다면 지금 이 어려운 시기도 반드시 헤쳐 나갈 수 있다고 믿는다.”고, 신은진 사무국장은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 한편, 적십자 서울지사는 지역 취약계층 및 위기가정 지원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2021 희망리더 릴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강동구후원회와 박종근 대표, 신은진 사무국장을 강동구 희망리더로 위촉했다. 100만 원 이상 릴레이 기부로 이뤄지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면 지역별 희망리더로 위촉되며, 적십자 도네이션 보드에 이름이 등재된다.  끝.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