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 후원하기 부모와 헤어진 후 보육원에서 자란 민우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대원제약, 취약 계층 아동 건강 위해 ‘장대원’ 기부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1-03-19 조회 340
첨부파일

대원제약, 취약 계층 아동 건강 위해 ‘장대원’ 기부

대한적십자사 통해 ‘장대원 네이처 팜 키즈’ 5,500만 원 상당

▢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15일,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5,500만 원 상당의 ‘장대원 네이처 팜 키즈’ 2,500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 이번 기부는 평소 균형 잡힌 식단을 챙기기 어려운 취약 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총 2,500명이 2개월 간 복용할 수 있는 분량이다. 기부한 물품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의 4개 봉사관을 통해 서울시 내 희망풍차 결연 가정 아동들에게 전달된다.

▢ 대원제약이 기부한 ‘장대원 네이처 팜 키즈’는 유기농 부원료가 95% 이상 함유돼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를 통해 어린이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합성감미료나 합성착향료 등 합성첨가물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으며, 유기농 아가베 이눌린 함유로 유당불내증에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대원제약 백승열 부회장은 “‘장대원 네이처 팜 키즈’ 기부를 통해 취약 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의 손길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대원제약은 앞으로도 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 등불로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대원제약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와 함께 임직원들이 손수 담근 김치를 취약 계층에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15년 째 진행해오고 있으며, 임직원 봉사활동, 의약품 지원, 어린이 지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끝.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