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 후원하기 부모와 헤어진 후 보육원에서 자란 민우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나눔이 문화가 되도록 히스보험중개가 앞장섭니다!!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1-01-28 조회 355

『바른기업이 바른사회를 만듭니다』

나눔이 문화가 되도록 히스보험중개가 앞장섭니다!!

히스보험중개(주), 적십자 서울지사 600호 ‘씀씀이가 바른기업’

국내 최대 보험중개사 히스보험중개(주)(대표 한만영)가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며 중소기업의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선다.

▢ 지난 1월 19일(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히스보험중개(주)를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특히, 히스보험중개(주)는 이번 캠페인 참여로 적십자 서울지사의 600번째 ‘씀씀이가 바른기업’이 됐다.

▢ 한만영 히스보험중개(주) 대표는 “외국의 경우에는 기업이 사회에 환원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문화가 보편화되어 있다.”며, “우리나라에도 기부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기업들이 선도해나가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 또한, “어릴 적 적십자병원 근처에 살면서 적십자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모습을 보면서 자랐다. 신뢰할 수 있는 기부 단체를 찾던 중 적십자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접하게 되었다.”며, “저희의 후원금이 위기가정 등의 취약계층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 이와 함께, “코로나19 상황이 좋아지면 임직원들과 함께 제빵, 김장 등의 봉사활동에도 참여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며, “600번째로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고,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사회와 공존하며 지역사회 복지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 김흥권 적십자 서울지사 회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금까지 ‘씀씀이가 바른기업’에 참여해주신 600개의 기업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적십자는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들과 함께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한편, 히스보험중개(주)는 2008년 설립된 국내 1위의 보험중개 및 위험 관리 전문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전개를 통해 기업의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대한적십자사는 나눔에 뜻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 강소기업 뿐만 아니라 병원, 한의원 등과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지역의 위기가정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아래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blog.naver.com/rc_seoul/221335631483  끝.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