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 후원하기 부모와 헤어진 후 보육원에서 자란 민우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희망을 나눕니다!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0-12-18 조회 291

『바른기업이 바른사회를 만듭니다』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희망을 나눕니다!

(주)브이엠네트웍스,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최저가닷컴’등 온라인 플랫폼 개발 및 운영 기업 (주)브이엠네트웍스(대표이사 김민석)가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며 중소기업의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선다.

▢ 12월 11일(금),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주)브이엠네트웍스을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 김민석 (주)브이엠네트웍스 대표이사는 “어떤 물질적인 것을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받는 사람에게 긍정적인 에너지와 희망을 주는 것이 나눔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눔을 통해 서로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하기에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며,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적십자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기관이면서 저희의 후원 취지를 가장 잘 반영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기부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 이와 함께,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경제적으로 위기를 겪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한부모 가정과 조손가정은 더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가정의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저희의 후원금이 사용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라며, “저희 브이엠네트웍스는 앞으로 더 다양한 분야로 확장을 시도할 계획이며, 이에 맞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기업으로서의 윤리의식을 가지고 꾸준히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습니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 대한적십자사가 추진하는 씀씀이가 바른기업 후원금은 지역의 위기가정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소중히 사용된다.

대한적십자사는 나눔에 뜻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 강소기업 뿐만 아니라 병원, 한의원 등과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사회공헌을 통한 복지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아래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blog.naver.com/rc_seoul/221335631483  끝.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