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 후원하기 부모와 헤어진 후 보육원에서 자란 민우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코로나19 위기가정 지원하는 통로이미지(주)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0-11-16 조회 409
첨부파일

코로나19 위기가정 지원하는 통로이미지(주)

통로이미지(주),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위기가정 위해 1천만 원 기부

▢ 11월 13일(금), 아시아를 대표하는 이미지 콘텐츠 기업 통로이미지주식회사(대표 이철집)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후원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

▢ 통로이미지(주)는 2018년부터 3년 연속으로 적십자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환경에 처한 위기가정들을 돕기 위해 기부를 결정했다.

▢ 통로이미지(주) 이철집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특히 위기가정에는 올해가 한층 더 추운 겨울이 될 것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의 기부금이 위기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통로이미지(주)는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은 국내 최초 디지털이미지 콘텐츠 기업으로, K-콘텐츠로 국내 이미지 콘텐츠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볼라 긴급구호, 시리아 난민 어린이 긴급구호, 아이티 허리케인 피해 복구 지원 등 꾸준한 기부를 통한 사회 환원으로도 귀감이 되고 있다. 2018년에는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적십자 재난안전센터 구축에 힘을 보탰고, 2019년에는 적십자와 함께 홀몸 어르신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 한편, 통로이미지(주)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서울복지신문사에서 개최한 서울사회복지대상 복지실천 부문 대회장상을 수상했다.  끝.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