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흙탕물을 퍼내는데 그냥 눈물이 나요..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가장 힘들 때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사회 파트너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0-09-24 조회 697
첨부파일

『바른기업이 바른사회를 만듭니다』

가장 힘들 때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사회 파트너

(주)트레이드파트너스,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 종합 무역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주)트레이드파트너스(대표 안지정, 대표 전용수)가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며 중소기업의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선다.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주)트레이드파트너스를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 안지정 (주)트레이드파트너스 대표는 “현재 대한민국이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해외원조의 힘이 컸다고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지역사회 위기가정도 후원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며, “후원금이 투명하게 운영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평소 신뢰도가 높았던 적십자를 나눔파트너로 선택하였습니다.”라고 적십자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 전용수 (주)트레이드파트너스 대표는 “기업의 첫 번째 역할이 매출을 일으키고 직원복지를 제공하는 것이지만 지역사회 공헌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것 또한 그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의 후원이 코로나19로 변화하는 교육환경 속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라며, “코로나19 로 회사가 가장 힘들 때 후원을 시작한 만큼 꾸준히 기부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 대한적십자사가 추진하는 씀씀이가 바른기업 후원금은 지역의 위기가정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소중히 사용된다.

대한적십자사는 나눔에 뜻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 강소기업 뿐만 아니라 병원, 한의원 등과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사회공헌을 통한 복지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아래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blog.naver.com/rc_seoul/221335631483  끝.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