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이 후원하기 다운증후군 아린이 시간이 이대로 멈췄으면..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한국자산관리공사, 코로나19로 더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제빵봉사 참여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0-08-04 조회 556
첨부파일

한국자산관리공사,

코로나19로 더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제빵봉사 참여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임직원이 직접 빵을 만드는 사랑의 빵 나누기 봉사활동

▢ 7월 31일(금), 한국자산관리공사(사장 문성유) 임직원들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남부봉사관에서 사랑의 빵 나누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 이날 한국자산관리공사는 사랑의 제빵활동 기부금 전달과 함께 임직원 12명이 직접 제빵봉사에 참여하여 정성을 다해 만든 소시지 빵과 아몬드 머핀 등을 비전교실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 봉사활동에 참가한 김용훈 한국자산관리공사 서울서부지역본부장은 “요즘 코로나19로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어려운 이웃도 돕고 직원들 간 팀워크도 다질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 생각하여 참여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코로나19로 더 힘든 상황에 놓인 아이들이 이 빵을 받고 힘을 내기를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특히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철저한 위생관리 속에서 진행됐다.

▢ 한편,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봉사관에서는 ‘사랑의 빵 나눔터’를 통해 기업, 단체,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직접 만든 빵을 서울시내 취약계층(결식아동, 소년소녀가장, 홀몸어르신,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에게 전달하는 참여형 봉사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하고 있다. 봉사 참여를 원하는 기관이나 단체, 개인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사회봉사팀(02-2290-6769)로 문의하면 된다.  끝.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