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이 후원하기 다운증후군 아린이 시간이 이대로 멈췄으면..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롯데건설(주)이 건강한 일상을 선물합니다!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0-07-27 조회 539
첨부파일

롯데건설(주)이 건강한 일상을 선물합니다!

-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 희망의 핑크박스 후원

-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 회복을 위한 기부도 동참

▢ 7월 22일(수), 롯데건설(주)(대표이사 하석주)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한 ‘희망의 핑크박스’를 기부했다.

▢ ‘희망의 핑크박스’ 캠페인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여성 필수품인 위생용품을 구입하지 못해 육체적‧정서적 고통을 받는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위생용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 롯데건설(주)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더 어려운 상황에 놓인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을 지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게 됐으며, 친환경위생용품등으로 구성된 핑크박스에는 롯데건설(주)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파우치와 응원의 메시지 카드도 담겨 있다.

▢ 적십자는 핑크박스를 강남구 및 관악구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 10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롯데건설(주)의 핑크박스 후원은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자존감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오기종 롯데건설(주) 전무는 “코로나19로 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사회의 미래인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생활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 롯데건설(주)은 2011년부터 ‘샤롯데 봉사단’을 결성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환경정화, 시설개선, 문화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 하고 있다.

▢ 한편, 이 날 롯데건설(주)은 적십자에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 회복을 위한 기부금도 함께 전달했다. 이번 기부로 롯데건설(주)은 여섯 번째 강남구 희망리더로 위촉됐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지역 취약계층 및 위기가정 지원을 위해 ‘2020 희망리더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끝.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