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위기 긴급지원 후원하기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가수 소유,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홍보대사 위촉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8-10-19 조회 1885
첨부파일

가수 소유,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홍보대사 위촉

- 꾸준한 기부에 이어 재능기부를 통해 적십자의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에 동참

- 팬과 함께하는 사랑의 케이크 나누기로 홍보대사 활동 시작

▢ 그룹 씨스타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고 솔로가수로 변신한 소유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 10월 10일(수),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김흥권 회장은 소유를 홍보대사로 위촉하며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 참여에 큰 기대와 환영의 뜻을 전했다.

▢ 위촉식에는 현재 대한적십자사 양천 사업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와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소유의 어머니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소유는 홍보대사 위촉식 후 팬들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가정에 전달할 사랑의 케이크 나누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은 소유가 팬들과 함께 주변 소외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

▢ 소유는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의 홍보대사를 맡게 되어 영광입니다. 어머니께서 적십자 사업후원회로 활동하고 계셔서 저에게도 의미가 있는 자리입니다. 특히 홍보대사 활동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서 더 기쁩니다. 앞으로도 이런 뜻 깊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이 날 소유와 팬들이 정성을 다해 만든 사랑의 케이크는 양천구 아동‧청소년 총 40가구에 전달되며, 아이들에게 달콤하고 특별한 선물이 됐다.

▢ 한편, 소유는 2015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의 정기후원회원으로 가입하며, 결식아동, 소년소녀가장, 홀몸어르신, 다문화가족 등 지역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올 7월부터는 고액기부자모임인 소나무클럽 창립회원으로 함께하고 있다. 앞으로 소유는 다양한 재능기부를 통해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할 예정이다. 끝.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