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위기 긴급지원 후원하기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에쓰-오일, 꾸준히 이어지는 햇살나눔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8-10-19 조회 1527
첨부파일

에쓰-오일, 꾸준히 이어지는 햇살나눔

작년에 이어 취약계층 생계지원 및 위기가정 긴급지원 위해 1억 원 기부

▢ 10월 4일(목), 에쓰-오일(S-OIL)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생계지원 및 위기가정 긴급지원을 위한 사회공헌에 나섰다.

▢ 이 날, 선진영 에쓰-오일 전무는 김흥권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회장에게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 기부된 1억 원은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프로그램을 통해 서울시내 취약계층 물품 지원과 복지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 긴급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 선진영 에쓰-오일 전무는 “에쓰-오일은 ‘햇살나눔’이라는 사회공헌활동 비전 아래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에쓰-오일의 따뜻한 햇살같은 사랑이 우리 사회의 꼭 필요한 곳에 가 닿았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한편, 이 날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는 에쓰-오일에 1억 원 이상 기부법인에 수여되는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여했다. 또한 에쓰-오일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감사하며 사회공헌 분야에 기여한 법인에 수여되는 사회공헌 유공 표창도 함께 수여했다.

▢ 에쓰-오일은 ‘햇살나눔’이라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영웅, 환경, 지역사회, 소외이웃이라는 네 가지의 테마를 가지고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햇살나눔 캠페인을 통해 에쓰-오일은 순직소방관 및 해양경찰 유자녀 장학금 지원, 천연기념물 보호 활동, 희귀질환 아동 등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나눔 활동 등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끝.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