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위기 긴급지원 후원하기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알롱제실용전문학교-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사회공헌협약 체결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8-10-19 조회 1202
첨부파일

알롱제실용전문학교-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사회공헌협약 체결

알롱제실용전문학교, 소외계층을 위한 직업교육 및 취업지원 등의 상호협력 약속

▢ 알롱제실용전문학교(대표 김샤샤, 학장 이지연)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에 나선다.

9월 28일(금), 알롱제실용전문학교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직업교육 및 취업지원 등의 상호헙력을 약속했다.

▢ 이번 사회공헌협약 체결을 통해 알롱제실용전문학교는 △“봄날 아침” 프로그램 청소년 대상자 발굴, △소외계층 청소년 직업교육 및 취업지원, △기타 범죄피해자 직업교육 및 취업지원 등 취약계층 지원, △그 밖에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공동 협력 프로그램 운영 등 적십자와 함께 여러 형태의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예정이다.

▢ 특히, 알롱제실용전문학교는 대한적십자사사 서울지사의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직업교육과 취업지원을 통해 경제적 자립심을 갖춘 성인으로의 성장을 도모하는 “봄날 아침“프로그램에 적극 동참하여, 관련 교육을 희망하는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금빛 희망이 되어줄 예정이다.

▢ 김샤샤 대표는 “이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더욱 발전하고 화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한편, 알롱제실용전문학교는 ‘인간과 자연 중심의 과학을 기초로, 건강과 행복을 줄 수 있는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한 뷰티전문인력 양성전문학교로서 2013년 고용노동부 훈련교육기관 평가 실시에 따른, A등급선정, 실업자훈련교육기관 미용분야 전국 1위, 전체 훈련기관 평가 전국 5위에 선정되는 등 대내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최고의 실용전문학교이다.

이번 적십자와의 사회공헌협약 체결을 계기로 앞으로 보다 아름다운 나눔 경영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끝.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