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이 후원하기 다운증후군 아린이 시간이 이대로 멈췄으면..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봉사]
편의점 미니스톱, 적십자 응급처치 경연대회 후원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8-10-19 조회 1121
첨부파일

편의점 미니스톱, 적십자 응급처치 경연대회 후원

- 제53회 적십자 응급처치 경연대회에 주먹밥 1,000개 후원

▢ 9월 8일(토), 편의점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이 월드컵공원에서 개최된 ‘제53회 응급처치 경연대회’에 주먹밥 1,000개를 지원하며 안전 캠페인 후원에 나섰다.

▢ 한국미니스톱은 2014년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와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고 이후 사랑의 헌혈, 사랑의 연탄 나눔, 사랑의 빵‧국수 나눔, 저소득층 가구 주거환경 개선, 물품지원 등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봉사활동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오고 있다.

▢ 또한, 2014년부터 미니스톱 직영점이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희망풍차 정기후원에 참여해 지역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 서한성 미니스톱 경영전략부 부장은 “사회적으로 안전사고가 많아진 요즘 응급처치경연대회 같은 뜻 깊은 행사에 후원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적십자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 한편, ‘응급처치 경연대회‘는 시민 안전의식 제고 및 응급처치법 보급을 위해 대한적십자사가 매년 ’세계응급처치의 날‘에 개최하고 있는 안전 캠페인으로, 올해는 총 535명이 참가해 응급처치법에 대한 이론평가와 심폐소생술, AED 사용법 등의 평가를 거치며 응급처치 실력을 겨뤘다. 끝.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