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이 후원하기 다운증후군 아린이 시간이 이대로 멈췄으면.. 재난안전체험관 예약하기 Click 바로가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이화선 캘리그라피 작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홍보대사 위촉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8-08-17 조회 1044
첨부파일

이화선 캘리그라피 작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홍보대사 위촉

재능기부를 통해 적십자의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에 동참

▢ 캘리그라피 분야에서 눈에 띄는 활동을 하고 있는 캘리그라피 붓향 대표 이화선 작가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 8월 6일(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김흥권 회장은 이화선 작가를 홍보대사로 위촉하며 이화선 작가의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 참여에 큰 기대와 환영의 뜻을 전했다.

▢ 위촉식에는 송영석 KBS PD, 김용수 대전 목원대학교 성악․뮤지컬과 교수, 박동화 한중문화교류센터-‘고차이나’ 사무총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이 날, 이화선 작가는 적십자 홍보대사 위촉을 기념해 적십자의 슬로건인 ‘적십자는 생명입니다’를 예술적인 캘리그라피 작품으로 재탄생시켜 서울지사에 기증했다.

▢ 이화선 작가는 캘리그라피 붓향 대표로 캘리그라피와 퍼포먼스를 결합한 공연, 캘리그라피 타이틀 제작 및 작품 전시, 강연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 특히, 대전 KBS 아침마당, 대전 MBC 아침이 좋다 등 방송 출연은 물론, KBS 월드컵 슬로건, KBS 평창동계올림픽 슬로건 등 방송연계활동과 작품 활동을 통해 캘리그라피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 앞으로 이화선 작가는 다양한 재능기부를 통해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할 예정이다. 끝.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