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아린이 후원하기 다운증후군 아린이 시간이 이대로 멈췄으면.. 누구나 캠페인 무통장입금 기부금 영수증 발급 및 이벤트 참여 신청 안내 바로가기
메뉴 마이메뉴

사진자료실


사진자료실 상세보기
제목

[울산][청소년(RCY)] 눈의 나라로 떠나는 꿈★희망 스키여행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2-12-16 조회 9894
첨부파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회장 김석기)는 15~16일 1박2일간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알펜시아 스키장에 다문화가족 60명, 고려아연 직원 10명, 대학RCY 회원 10명 등 총 80명이 스키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고려아연(주) 후원으로 마련되었으며, 다문화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일상에서 벗어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새로운 문화체험을 통해 심신을 단련하고 가족애를 더욱 키워주고자 마련됐다.


 지난 1월 고려아연(주)에서는 다문화 가정을 위해 5천만원을 후원하였으며, 그 일환으로 금년도 여섯 번째 프로그램인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호티탄타오(베트남, 34)는 “한국에 시집온지 4년째이지만 난생처음 스키장엘 왔다.  눈밭에서 뒹굴며 행복해 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너무나 기쁘다. 아이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준 적십자 관계자님들과 고려아연 직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했다.

  2011년에도 고려아연(주) 온산제련소에서 5천만원을 후원하여 처음으로 시작한

“고려아연과 대한적십자사가 함께하는 다문화가족 꿈☆희망” 프로그램은 도움이 필요한 다문화 가정에 대한 장학금전달, 다문화가정 추억여행, 1박2일 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대학십자회원들이 다문화 가정 자녀에 대한 학습지원과 멘티-멘토를 구축하는 등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고려아연(주)(대표이사 이의륭)는 1974년 8월 설립, 서울 본사와 울산 온산읍 제련소를 두고 18여종의 비철금속을 제련하는 업체로 지난해 제48회 무역의 날 '20억 달러 수출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2012년 적십자회비 집중모금 기간 중 1억원과 최신형 헌혈버스도 기증하면서 울산지역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눈의 나라로 떠나는 꿈★희망 스키여행의 이미지 중 선택된 이미지

나눔한마디

"따뜻한 마음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주세요."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여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페이지 영역

지역별/부서별/영상별/분류/년도별 검색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