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아린이 후원하기 다운증후군 아린이 시간이 이대로 멈췄으면.. 누구나 캠페인 무통장입금 기부금 영수증 발급 및 이벤트 참여 신청 안내 바로가기
메뉴 마이메뉴

사진자료실


사진자료실 상세보기
제목

[울산][청소년(RCY)] 희망을 연주하는 베짱이들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5-02-06 조회 8235
첨부파일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회장 김명규)는 5일 저녁 울산적십자사 3층 대강당에서 울산적십자사 곽병철 사무처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김형일 중구지구협의회장, 중구 동청소년 지도위원회 김영호 위원장, 미소 라이온스클럽 박은지 회장 등 8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울산하모니오케스트라 rcy 창단식을 개최했다.

 

이번 창단식은 청소년들의 인도주의 활동 확산과 음악 재능기부를 통한 봉사활동 문화 정착을 위해 열렸으며, 이 날 울산지역 초중고등학생 40명이 신규 등록했다. 신규 단원들은 단원맹세와 단기 수여 등을 통해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역사회 청소년 리더로 성장하겠다는 굳은 다짐을 내비쳤다.

 

울산적십자사 곽병철 사무처장은 격려사를 통해 “rcy는 세계에서 가장 큰 청소년 조직으로 지금도 189개국 1억여 명의 청소년들이 여러분처럼 사랑과 봉사의 적십자 인도주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며 “여러분이 가진 재능은 다른 사람을 위해 나눌 때 더욱 빛을 발한다는 것을 기억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파하는 나눔천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으며,

 

울산하모니오케스트라 rcy 박아름 지도교사는 “아직 실력은 부족하지만 음악을 사랑하고 이웃을 위해 헌신하겠다는 마음으로 똘똘 뭉친 우리 아이들이 건전하고 믿음직한 우리 사회의 리더로 자라날 수 있도록 지도교사들도 온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희망을 연주하는 베짱이들의 이미지 중 선택된 이미지

나눔한마디

"따뜻한 마음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주세요."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여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페이지 영역

지역별/부서별/영상별/분류/년도별 검색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