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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광주·전남]
  • [사업부]
입찰공고: 광주.전남지사 (이동세탁차량개조)입찰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0-11-23 조회 2964
첨부파일

 

 

공고번호 제2010-0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과업내용 

입찰 및 낙찰자선정방법  

구 분 

일 시 

장 소 

이동 세탁차량 개조  

차량 1대 

(사양서 참조) 

제한(총액) 경쟁, 최저가  낙찰제 (적격심사 적용)

입 찰 서 류 제 출

2010. 11. 30 18:00까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총무팀

가격입찰서제출

2010.11.29 09:00 ~ 12.1 13:00

전자입찰

가격개찰

2010. 12. 1 15:00

계약담당자 PC

납품기한 : 차량인도일로부터 60일

납품장소 및 인수도 :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광주광역시)

 

 

2. 입찰참가자격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 자동차관리법에 의한 자동차관리사업(자동차종합정비업) 등록을 필하고 제작자등록증을 보유한 자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트럭형 이동세탁차량 단일(1대) 납품건으로 일원원 이상 제작 납품
   실적이 있는 자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동 시행령 제76조 제1항 8호, 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    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함.

◦ 낙찰자가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사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처분 을 받게 됨

 

 

4. 제출서류 [다운로드]
◦ 2010. 11. 30 18:00까지 /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총무팀(우편접수 불가)

◦ 입찰참가신청서,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사본, 납품실적증명서, 자동차관리    사업(자동차종합정비업) 등록증 사본, 자동차 제작자 등록증 사본, 입찰보증금 납부 영수증 또는
   보증서

 

 

5.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http://www.g2b.go.kr)를 이용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 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
에서 확인 가능 함.

 

 

6. 낙찰자 결정방법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2% 내에서 산정되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부가세 포함, 총액입찰) 입찰자 부터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낙찰자를 선정함.

 

7. 적격심사 적용 세부기준 :

◦ 평가기준은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구매총괄과-2420호 / 2010.9.7) 제4조 제1항 제2호    (별표 1-2)”를 적용하고, 경영상태는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에  의하며 “별표 2-3”을    적용한다.

 

 

8. 입찰무효에관한사항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제4항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9.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용역계약은 청렴계약 대상 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대한적십자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 준수하여야 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     계약 이행각서에 대표자 서명하여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에 별도 제출하여야 함.

 

 

10. 입찰자유의사항

◦ 본 입찰은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되는 전자입찰이며 사업자용 공인인증서 이외에 개인용 공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지정대리인(조달청에 사전 등록 자)만 입찰서 제출이 가능 함
   (사전등록 문의처 :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    공고,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적격심사 관련 공고 등), 예규 등을 숙지    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과 용역내용을 충분히 인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까지 나라장터 콜센터로 문의하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    하고 나라장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낙찰자는 반드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 개조에 필요한 5톤 화물트럭은 광주전남지사에서 구매 후 제공할 예정이며, 입찰종료 후 낙찰업체가    지정한 장소로 배송할 예정임.

◦ 문의처 : 개조 세부 사양서 관련사항(구호복지팀 이영훈 062-573-0543) /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

   (총무팀 나치형 062-573-054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0. 11. 23.

 

 

 

대 한 적 십 자 사 광 주 전 남 지 사 재 무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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