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OOTER 바로가기

알립니다 상세보기


알립니다 상세보기

알립니다 상세보기
제목
  • [인사]
사무보조원(초단시간 한시적 근로자) 채용공고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9-05-22 조회 901
첨부파일

대한적십자사 인천광역시지사에서 사무보조원(초단시간 한시적 근로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분야 : 사무보조원(초단시간 한시적 근로자)
2. 업무내용

  가. 한글교육 지도교사 업무수행 관리 및 행정지원
  나. 사업진행관련 매월 및 최종보고서 작성
  다. 수혜자 만족도 조사 업무(유선 및 방문(자가방문시 운전필요))
  라. 기타 지정사업 수행에 필요한업무지원

3. 계약기간 : 2019. 6. 10(월) ~ 2020. 1. 9(목) / 7개월

4. 근무시간 : 주 8시간(주 1일 혹은 2일(근로자와 협의가능))

5. 원서접수 : 이메일접수(krc204@redcross.or.kr)

자세한 사항은 상단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역별/부서별/영상별/분류/년도별 검색

후원하기